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여행크리에이터 여행소희님 인스타그램 강의 후기 대구강연


저는 인스타그램을
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어요.
친한 지인들과
비공개계정으로 했지만
거의 사용하지 않았어요.

제대로 시작해보고 싶어졌고,
하다보니 어렵다는 걸 실감했지요.
그러다가
여행관련 피드 많이 보는데,
여행,소희님의 피드를 봤는데 모든사진이 예쁘고 눈길이 가서 자주 들어갔어요^^


우와 곧 30만이 되실 거 같아요^^




소희님이
전국에 강연도 다니시는 걸 알게 됐고❤️
가까운 대구강연일정만 기다렸어요.
드디어 3월 27일 수요일 저녁 7시 대구강연!
미리미리 신청^^
인기 있는 강의라서 저도 공지 뜨자마자 신청!^^
  



  현대백화점어플을 깔고
가입 후 문화센터에 들어가셔서
신청하시면 됩니다!

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
주로 강연하시는 거 같아요.
어플 들어가시면
요렇게 나와요.




여기서 신청!

⬇️



전 대구가 아니라서
기차 타고 갔거든요.
멀어서 갈까 말까 계속 고민했는데요.
결과적으로 너무 잘 다녀온 거 같아요🥰





원래 1시간 강의였지만
정말 준비 많이 해오셨고,
많은 정보와 팁들을 알려주신다고
시간이 더 걸렸던 거 같아요.
사진보정 팁이라던지
사진 예쁘게 찍는 방법 등도 알려주시고요.

다 쓸 수없지만
세세하게 다 알려주셔서
너무 감사했어요








인스타 초보인 저에게
많은 도움이 됐던 강의였어요.

소희님의 다른 강의도 있다는데,
다음에도 대구 오신다면
들으러 가려고요^^
책도 준비 중이시라고 하셨는데
정말 열심히 하시고
열정적으로 하시는 게 느껴졌어요!



1시간 강의지만
많은 정보와 팁들을 알러 주시다 보니
1시간이 넘도록 강의해 주셨어요.
저는 기차 시간 때문에
먼저 나와야 했고요ㅜㅜ.
나중에 알고 보니
강의 후 질의응답시간이 있었는데
9시 정도까지 하셨대요.
못 듣고 먼저 나와서 너무 아쉬웠어요😭
그래도 알찬 강의여서
너무 좋았습니다^^